스포츠분석

1월 16일 NBA분석 보스턴 : 시카고

매니저
  • 조회 360회
  • 작성날짜 22-01-15 21:42

 

◈보스턴

필라 원정에서 패하며 5할 승률이 다시 무너졌다. 스마트가 부상으로 빠졌기에 백코트 대인방어가 아쉬웠고 슈로더가 공격 작업에서 부진했다. 그래도, 리차드슨과 프리차드, 랭포드등이 벤치에서 나와 출전 시간을 적당히 가져갔기에 테이텀과 브라운이 많은 시간을 뛰지 않았다. 백투백이지만 테이텀과 브라운등이 에너지레벨을 잃지 않고 경기에 출전할 것이다.


◈시카고

골스 상대로 시즌 최악의 경기를 했다. 경기 시작 4분만에 라빈이 부상을 당하며 경기에서 빠졌기에 드로잔이 집중 견제를 받았고 부세비치를 제외한 선수들이 좀처럼 제 폼을 보이지 못했다. 그래도, 폭발력은 확실한 코비 화이트가 벤치에서 주전으로 올라와 라빈의 공백을 어느 정도 메워줄 것이다.


◈코멘트

보스턴의 승리를 본다. 드로잔과 부세비치를 내세울 시카고도 골스전 대패로 인해 벤치 선수들의 출전을 늘리며 이 경기를 데비했다. 그러나, MRI 검사를 한 라빈이 무리해서 출전하지 않을 것이기에 주전이 풀 핏으로 나설 수 없다. 브라운과 테이텀등 사이즈가 좋고 개인 기량이 월등한 선수들이 상대 퍼리미터를 공략할 수 있고 리차드슨이 벤치 구간을 이끌 보스턴이 경기를 유리하게 풀어갈 것이다.시카고가 라빈의 공백 속에 답답한 공격 전개를 할 수 있기에 언더 ▼ 경기다.


◈추천 배팅

[[승패]] : 보스턴 승

[[핸디]] : -2.5 보스턴 승

[[U/O]] : 219.5 언더 ▼

스포츠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