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분석

1월 16일 NBA분석 브루클린 : 뉴올리언스

매니저
  • 조회 329회
  • 작성날짜 22-01-15 21:42

 

◈브루클린

오클과의 홈경기를 내줬다. 백투백이었기에 듀란트를 쉬게 했고 홈경기에 나서지 못하는 어빙의 결장으로 인해 하위권 팀에 발목을 잡혔다. 하든이 전면에 나서 공격 작업을 이끌었는데 그를 제외한 선수들이 3점을 20개 이상 시도해 성공률이 20%가 되지 못했다. 그래도, 루키인 샤프가 부상 중인 알드리지와 클랙스턴의 공백을 나름 메워주고 있고 이 경기에는 듀란트와 밀스등이 정상적으로 돌아온다.


◈뉴올리언스

전반을 지배한 발렌슈나스와 3쿼터를 폭격한 잉그램을 앞세워 클리퍼스를 잠재웠다. 단 한 번의 추격도 허용하지 않은 와이어투와이어 승리였는데 상대를 90점 이하로 제어한 수비력이 안정적이었다. 조쉬 하트와 허버트 존스등 수비력이 좋은 선수들이 상대 매치업을 잘 막아내고 있다. 그러나, 잘해주는 주전 구간과 달리 벤치는 여전히 아쉬운게 사실이다.


◈코멘트

브루클린의 승리를 본다. 허버트 존스와 잉그램등 사이즈를 갖춘 뉴올 포워드 진이 있긴 하지만 듀란트를 제어할 수는 없다. 타이트한 일정 속에 충분히 휴식을 취하고 나온 듀란트는 초반부터 잉그램과 존스의 머리 위로 점퍼를 꽂아넣을 것이고 밀스도 외곽포를 가동할 것이다. 뉴올은 발렌슈나스가 피지컬을 앞세워 페인트존 득점에서 우위를 가져갈 수도 있지만 에이스 대결에서 잉그램이 듀란트를 넘어서기 어렵다. 브루클린이 외곽 위주의 빠른 공세로 나설 것이기에 오버 ▲ 경기다.


◈추천 배팅

[[승패]] : 브루클린 승

[[핸디]] : -7.5 브루클린 승

[[U/O]] : 227.5 오버 ▲

스포츠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