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분석

1월 16일 NBA분석 밀워키 : 토론토

매니저
  • 조회 319회
  • 작성날짜 22-01-15 21:42

 

◈밀워키

서부 2위팀인 골스를 대파했다. 전반에 39점차의 리드를 가져갈 정도로 완승이었다. 쿤보는 30분만 뛰면서도 30득점 동반 트리플더블을 기록했고 미들턴의 손끝 감각도 뜨거웠다. 할러데이가 부상 중이지만 그레이슨 앨런과 디빈센조, 조지 힐이 모두 돌아왔기에 백코트 전력도 안정감이 있다. 풀핏에 가깝게 나설 수 있는 상황으로 연승 행진도 기대할만 하다.


◈토론토

디트로이트 원정에서 예상 밖의 완패를 당했다. 승부가 어느 정도 갈렸던 4쿼터에 1점을 앞선 것을 제외하면 모든 쿼터를 내줬는데 극심한 야투 난조에 시달렸다. 시아캄과 부셰이등 빅맨 자원들만이 제 몫을 했고 벤블릿은 21개의 야투 시도 중 15개를 실패했다. 그리고 , 그 경기에서 버치가 부상당하는 악재도 있었다. 단, 반즈가 부상을 털고 돌아왔기에 트렌트 정도를 제외하면 결장자가 없다.


◈코멘트

밀워키의 승리를 본다. 벤블릿이 두 경기 연속 부진하진 않겠지만 백투백으로 밀워키를 만나는 것은 리그에서도 가장 어려운 스케쥴이다. 밀워키는 이전 경기에서 우승을 노리는 골스를 대파하며 기세를 올렸는데 쿤보가 어나더 레벨임을 매 경기 증명 중이다. 시아캄이 떨어지는 수비수는 아니지만 일대일로 쿤보를 막기 어렵고 림프로텍터 중에도 쿤보의 사이즈를 막을 선수가 없기에 밀워키가 페인트존을 폭격할 것이다. 밀워키의 다득점을 보기에 오버 ▲ 경기다.


◈추천 배팅

[[승패]] : 밀워키 승

[[핸디]] : 7.5 밀워키 승

[[U/O]] : 221.5 오버 ▲

스포츠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