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분석

12월 5일 고 어헤드 이글즈 : 트벤테

매니저
  • 조회 982회
  • 작성날짜 21-12-04 13:07

 

◈고어헤드이글스 (리그 8위 / 승무승패승)

이전 라운드 빌렘 전서 1-0 신승을 거두며 리그 8위까지 뛰어 올랐다. 최근 공식전 8경기서 단 1패에 그쳤다. 팀 에너지 레벨이 상승 기조를 보이는 상황서 일방적으로 밀리지 않을 예정이다.윗선의 안정감이 준수하다. 물론 기복은 다소 존재하지만 꾸준한 득점 생산이 인상적이다. 주전 공격수 리드베르그(FW)가 여전히 무득점에 그쳐있지만 팀 내 최다 활동량을 이어갈 만큼, 득점 생산 이상의 역할을 담당한다. 또한 2선의 로멘스(CAM, 최근 5경기 1도움)는 양질의 전진 패스와 크로스를 통해 측면 조합과 1선의 힘을 높인다. 1득점 생산까진 무리가 없다.하지만 후방 라인 불안이 존재한다. 현지 소식통에 따르면 쿠이페르스(LB)와 투즈라시크(LB)가 부상으로 결장한다고 한다. 전문 왼쪽 풀백은 두 선수가 전부다. 이전 경기에선 윙어 데이르(LM)를 수비적으로 활용했는데 미봉책에 불과했다. 1~2실점 허용은 여유롭게 열어두는 편이 낫다.


◈FC 트벤테 (리그 7위 / 승패승승무)

이전 라운드 페예노르트 전서 0-0 무승부를 거뒀다. 리그 2연승이 끊긴 것은 아쉽지만 상위권 팀을 상대로 승점을 뺏은 것은 고무적이다. 보다 난도가 낮은 고어헤드이글스를 상대로 선전 가능하다.후방 라인이 매우 탄탄하다. 이전 리그 3경기 연속 클린 시트를 따냈다. 안정적인 라인 간격 유지로 상대 전진을 제어하고, 선수들이 집중력을 90분 내내 가져가는 중이다. 비슷한 수비 기조가 이어진다는 전제 하, 1골 내로 실점을 최소화할 전망이다. 득점 생산에 무리가 없다. 빠른 공격 전환으로 수비가 자리 잡기 전에 강공을 구현한다. 상대전서도 준수한 득점 성과를 냈다는 점이 고무적이다. 1득점 생산까진 충분하다.


◈코멘트

홈 이점을 앞세운 고어헤드이글스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하지만 상승세가 소폭 꺾인 상황서 공·수 기복이 조금씩 두드러지는 중이다. 트벤테는 원정 불리가 존재하나 후방 제어가 상당히 잘 되는 중이다. 무승부, 언더 ▼(2.5점 기준)를 예상하는 쪽이 옳다.


◈추천 배팅

[[승패]] : 무승부

[[핸디]] : +1.0 고어헤드이글스 승

[[U/O]] : 2.5 언더 ▼

스포츠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