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분석

MLS 10월 28일 09:00 FC 댈러스 : 레알 솔트레이크

매니저
  • 조회 716회
  • 작성날짜 21-10-27 09:01

 

◈FC 댈러스 (서부 12위 / 패패무패패)

이전 라운드 LA 갤럭시 전서 2-2 무승부를 거뒀다. 리그 9경기 무승으로 팀 에너지 레벨이 상당히 떨어졌다. 선전 가능성은 낮다.게다가 일찍이 플레이오프 진출 도전이 물거품으로 돌아간 상황서 잔여 경기에 큰 의미를 부여하기도 힘들다. 지루한 공방을 계속할 예정. 1득점 생산도 후하게 쳐준 예측이다.후방 라인 불안도 크다. 이전 2경기서 도합 5실점을 내줬다. 센터백들은 라인을 물려 후방 조직 강화에 심혈을 기울였으나, 트위마시(RB)-홀링스헤드(LB) 풀백 조합이 라인 컨트롤에 있어 잡음을 낸다. 하프 스페이스를 상대에 자주 내주며 위기를 반복한다. 1~2실점 허용은 불가피하다.


◈솔트레이크 시티 (서부 8위 / 패승패승패)

이전 라운드 시카고 전서 0-1로 덜미를 잡혔다. 최근 일정서 승리와 패배를 반복하는 ‘퐁당퐁당’ 양상이 나타난다. 징크스가 이어진다는 전제 하, 이번 라운드는 승리 확률이 높다.동기 부여 또한 크다. 현재 승점 42점으로 지구 8위에 올랐다. 7위 밴쿠버와 2점 차에 불과한 상황이라 공격 고삐를 당기며 상대를 몰아칠 가능성이 높다. 멀티 득점 생산까지 노려볼만하다.뒷문 역시 상대에 비해 단단하다. 안정적인 라인 컨트롤에 집중하고, 윗선의 공격진들도 1차 압박에 심혈을 기울인다. 대량 실점을 내줄 위기는 넘겼다 봐도 무방하다.


◈코멘트

순위 경쟁에 몰두한 솔트레이크가 상대를 몰아칠 준비를 마쳤다. 원정 불리를 감안해야 하지만 그래도 최근 일정 수준의 승점 관리에 성공하고 있고, 최근 맞대결 전적 또한 나쁘지 않다. 댈러스가 난전을 꾀하겠으나 이미 잔여 경기에 큰 의미를 부여하기 힘든데다, 최근 흐름마저 저조하다. 솔트레이크 승, 오버 ▲(2.5점 기준)를 예상하는 쪽이 옳다.


◈추천 배팅

[[승패]] : 솔트레이크 승

[[핸디]] : -1.0 솔트레이크 승

[[U/O]] : 2.5 오버 ▲

스포츠분석